본문 바로가기

Spring

sts4 git checkout error - invalid path

상황 -> git에 올라가있는 플젝이 있는데요. 다운받으려고하니 위와 같은 에러가 나네요.. 

원인 -> Windows OS 에서는 파일명에 * 가 들어갈수 없는데, git 저장소에 올라가있는 파일 중, * 가 붙어있는게 있었다.
그래서 저런 오류가 나는 것이었다. 
기존 작업자 분이 Mac OS 에서 작업했고, Mac OS에서는 파일명에 *가 들어갈수 있기때문

 

해결 ->  git bash 에서 git clone 으로 내려받으니 문제가 되는 파일을 제외하고 다운이 다 되었다. 
그 뒤 다운받은 플젝을 STS 에다가 Existing project 로 import 하니 성공!